사회
- 1020세대 문화 소비 트렌드…박물관보다 미술관 방문 비중 2배 이상 높아
- 정민수 기자 2024.05.29
- 40세 이상 액티브시니어가 선호하는 라면 제조 브랜드 1위는 '농심'
- 안정미 기자 2024.05.25
- K-POP과 한국 드라마의 인기로…한국어 학습하는 학생 1년간 49% 증가
- 안정미 기자 2024.05.23
- 해외 소비자 한국 주류 인지도 1위 '소주'…한식 간편식은 '비빔밥' 꼽아
- 장형익 기자 2024.05.11
- 글로벌 기업 10곳 중 6곳…'업무 자동화에 이미 생성형 AI' 도입
- 안정미 기자 2024.05.10
- 지난해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뷰티 부문 활용도가 가장 높아
- 안정미 기자 2024.05.01
- 1분기 미국 시장 모바일 게임 수익 64억달러…팬데믹 이후 사상최고치 경신
- 안정미 기자 2024.04.19
- 한국인이 선호하는 워케이션지…부산, 치앙마이 등 선정
- 안정미 기자 2024.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