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피헬스케어 ‘바이크롬 코유산균’ 홈쇼핑 첫 론칭

식품/유통/생활 / 안정미 기자 / 2024-09-20 15:55:40
-21일 현대홈쇼핑 단독 론칭
-환절기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에게 희소식
▲ 사진=바이크롬 코유산균을 들고 있는 바이크롬 모델 곽선영 [제공/엔비피헬스케어]

 

토탈 헬스케어 연구·개발 전문 기업 엔비피헬스케어는 ‘바이크롬 코유산균’을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바이크롬 코유산균은 오는 21일 오전 7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생방송된다.

‘바이크롬 코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 개선’으로 기능성을 취득한 개별인정형 원료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 NVP-1703’을 주성분으로 함유한 제품이다.

NVP-1703은 김치에서 유래한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 IM76과 사람의 장내세균총에서 유래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IM55의 복합물로, 알레르기 비염 환자를 대상으로 성인과 소아청소년 각각 2건의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알레르기 비염 등 과민면역 개선의 탁월한 효과는 2건의 국내 특허와 13개국의 해외 특허 등록, 2023년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 2022년 유산균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엔비피헬스케어는 출시 이후 바이크롬 공식몰 등 온라인에서의 판매 결과를 보면 재구매율이 38%에 달해 사용자들의 알레르기 비염 개선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우수한 것으로 확인했고, 특히 알레르기 비염의 가장 골칫거리인 콧물과 코막힘에서 개선 효과가 좋다는 평이 많다고 밝혔다.

이어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하는 더 많은 분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에 론칭하게 됐으며,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에게는 부작용 우려가 없는 안전한 유산균이 코 면역 개선의 새로운 치료 대안으로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