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추석 맞아 760여 종 명절 선물세트 선봬

식품/유통/생활 / 송하훈 기자 / 2024-08-08 17:59:46
-고물가 장기화 속 '가성비'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1만원~10만원대로 구매
-프리미엄 상품을 추구하는 특수 수요에 맞춰 초고가 한정판 상품도 구성
▲ 사진=GS25, 추석 선물세트 최고가 상품으로 스코틀랜드 하이엔드 위스키 2종 [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2024년 추석을 맞아 ‘우리동네 선물가게’ 테마로 준비한 총 760여 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업계 최대 수준의 추석 선물세트 구성을 완성했다.

GS25는 고물가 장기화 속 ‘가성비’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1만원~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620종의 명절 상품을 준비했다.

과일, 한우세트부터 주류, 통조림, 전자기기까지 사실상 전 카테고리 내 실속형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명절 물가 안정 및 고객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하는데 주력했다.

프리미엄 상품을 추구하는 특수 수요에 맞춰 초고가 한정판 상품을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한 점도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이 외에도 목돈 마련 없이 효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독경제’와 연계한 상품을 GS25는 차별화 명절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GS25는 세분화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가성비 상품부터 하이엔드 상품까지 업계 최대 규모의 추석 명절 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성비 상품 확대 및 사전 행사 등을 강화하며 추석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고객의 실질적 혜택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