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스포빌 로고
[데일리매거진=이상은 기자] (주) 스포빌이 개발하여 서비스중인 ‘스포플레이’는 스포츠와 게임을 접목하여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유력한 이벤트를 예측하고 베팅하는 신개념 게임으로,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국내 유일의 합법적 스포츠 베팅 게임이다.
‘스포플레이’온라인 게임 서비스는 지난 1월 서비스 리뉴얼 이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이용하며 전국 250곳의 전용스포플레이PC방 계약이 이루어질 만큼 오프라인 성장도 눈부시다.
스포빌은 이같은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하고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 지난 9월 스포빌파트너스와 공식 운영관리 대행업무 계약을 체결했다.
김국준 스포빌파트너스 대표는 스포플레이 유저 활성화 및 전용 PC방 가맹 사업을 위해 전략사업부, 영업관리부, 경영지원부, 인테리어사업부, 가맹사업관리부, 점포개발부, 마케팅부 등 전문 부서와 인력을 구성하여 송파구 삼전동 석촌호수 인근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플레이는 단순 스포츠 게임을 넘어 E스포츠 산업으로 발전한다는 로드맵을 바탕으로 야구스타 양준혁 선수를 모델로 발탁하여, 사이트 홍보 및 PC방 매장 홍보에 적극 활용하고 있어 유저 및 가맹점주의 신뢰를 더 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스포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