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식버전과 글로벌 P2E 버전 ‘LORD OF DRAGONS’ 출시 앞둬
![]() |
▲사진=㈜온페이스게임즈와 클레이에이프클럽(Klay Ape Club)과 업무협약 [제공/온페이스게임즈] |
㈜온페이스게임즈는 2018년 7월 설립됐으며,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FPS, MMORPG, 하이퍼캐주얼 게임 등을 런칭, 서비스를 하고 있다.
또 드래곤라자 개발팀인 온페이스소템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국내 정식버전과 글로벌 P2E 버전 MMORPG Game ‘LOD(LORD OF DRAGONS)’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MMORPG는 대규모 다중 이용자(MMO)와 역할 게임(RPG)의 합성어로 RPG와의 차이점은 수백, 수천 또는 수만 명의 이용자들이 동시에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대규모 온라인 역할 게임을 뜻한다.
온페이스소템은 NFT, 메타버스 등 미래 핵심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공략하고 있는 신생 국내 토종 게임회사로 알려져 있다.
클레이에이프클럽이 설립한 자회사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기업 '메타리안'은 현재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라이프 투 언’(LIFE TO EARN)을 테마로 메타버스 사업 본격화를 위해 메타커넥션(채플린게임)과 ‘메타오아시스’ 의 공동개발을 공식화했다.
메타리안은 기존 민팅을 전량 완판시키는 성과와 함께 지난 7월 7일 및 8일 ‘메타오아시스’의 NFT 판매도 불과 수십분만에 완판되었다.
한편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파트너쉽 관계를 구축하고, 각 사의 IP를 활용하여 실물과 디지털 아트 공급, 판매, 블록체인기술협업과 더불어 국내 외 P2E게임 등 콘텐츠 구축을 위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외 마케팅 관련 협업으로 커뮤니티 콜라보 행사 역시 계획 중에 있으며, 한 걸음 더 나아가 필요에 따른 상호 투자유치까지 세부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