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멤버십, 주요 제휴사 할인에서 포인트 적립 형태로 개편

IT/휴대폰/게임 / 송하훈 기자 / 2021-06-30 16:35:51
포인트 적립 후 원하는 곳에서 몰아서 사용 가능, 적립률 확대
'미리 적립 이벤트' 및 8~9월 '더블적립' 론칭 이벤트로 혜택 제공
제휴사에서의 결제 금액 적립 외 다양하게 포인트 적립
▲ SK텔레콤이 공개한 멤버십 비교표 [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은 제휴사 할인 중심으로 운영된 기존의 ‘T 멤버십’을 고객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으로 재탄생시킨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를 8월 중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1997년 7월, 이통사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011 리더스클럽’이란 이름으로 탄생했던 T 멤버십은 24년간 다양한 분야의 인기 있는 제휴사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개편은 기존 제휴사별 단순 할인 혜택에서 벗어나 포인트 프로그램, 리워드/이벤트 참여형 프로그램, 할인 티켓과 입장권 제공 등 혜택의 다양화로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제휴사에는 포인트 적립/사용 과정에서의 재방문율 제고 및 제휴사의 구독상품 개발을 통한 새로운 BM 창출을 통해 단순 제휴 프로그램을 넘어선 상생 구조의 플랫폼으로서의 효용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