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헬시플레저 캠페인' 진행

식품/유통/생활 / 안정미 기자 / 2022-08-25 17:25:10
-앞으로도 다양한 샐러드 라인업과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계획
▲ 사진=SPC, 피그인더가든 '헬시플레저캠페인' [제공/SPC삼립]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헬시플레저 캠페인’은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SPC삼립의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를 적절히 조합한 ‘피그인더가든 탄단지 샐러드’ 제품을 활용해 오피스어택 이벤트나 SNS챌린지를 펼치는 행사다.

‘탄단지 샐러드’는 ‘핫치킨텐더’, ‘그릴닭가슴살’, ‘훈제목살’, ‘허브치킨’ 등 4종으로 이뤄진 피그인더가든 대표 샐러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지속가능한 건강관리’ 루틴을 지원하는 ‘탄단지 헬시플레져 챌린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챌린지를 신청해 대상자로 선정되면 5일간 피그인더가든 샐러드를 무료로 체험하고 SNS에 후기를 올리는 행사다.

9월 19일 100명을 선정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피그인더가든 이벤트 페이지(http://pig-healtypleasure.co.kr/) 또는 인스타그램 (@pig_healthypleasu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강함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따라 균형감 있는 식단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피그인더가든 브랜드 철학이 담긴 다양한 샐러드 라인업과 마케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