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매거진=김태일 기자] 영화 '노무현입니다'(감독 이창재)가 CGV 무비핫딜 전국 7개관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25일 개봉을 앞둔 '노무현입니다'가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전회 상영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0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뒤 공개 24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입증했다.
여기에 지난 10일 오픈한 CGV 무비핫딜 역시 뜨거운 성원 속에 CGV서면, CGV대구, CGV대전탄방, CGV광주터미널, CGV전주고사, CGV제주, CGV춘천 등 전국 7개관 전관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노무현입니다' 보도스틸 12종은 2002년 기적의 역전 드라마가 펼쳐진 새천년민주당 국민참여경선 현장과 함께 당시를 기억하는 '노무현의 사람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한편 영화 '노무현입니다'는 국회의원, 시장선거 등에서 번번이 낙선했던 만년 꼴찌 후보 '노무현'이 2002년 대한민국 정당 최초로 치러진 새천년민주당 국민경선에서 지지율 2%로 시작해 대선후보 1위의 자리까지 오르는 드라마틱한 과정을 생생하게 되짚는 작품으로 오는 25일 개봉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