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소녀시대-2위 최홍만-7위 신아영(2011년 10월 12일)

미선택 / 연예팀 / 2011-10-12 12:41:43

ss1.jpg

1위 소녀시대 : 걸그룹 소녀시대가 세계최고의 음악 회사인 유니버셜 뮤직과 손잡고 미국에 정식 음반을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는 미국 유니버셜 뮤직 그룹 산하의 메이저 레이블이자 레이디 가가, 에미넴, 블랙아이드 피스 등이 소속된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를 통해 오는 11월 신곡 '더 보이즈(The Boys)'의 맥시 싱글을 출시할 계획이다.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더 보이스'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전세계에 공개하기로 해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위 최홍만 : 격투기 선수 겸 가수 최홍만이 때아닌 성형설에 이어 폭행 혐의로 경찰조사까지 받았다. 20대 여대생 서모씨는 지난 9일 한 온라인 사이트에 'K-1 최홍만씨께 맞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서 씨는 8일 새벽 2시께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최홍만의 술집에서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최홍만은 "사실무근"이라고 강하게 부인하며 "내 말이 거짓이라면 운동의 길을 접겠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한편 최홍만은 예전 보다 살이 빠진 듯한 모습으로 쌍꺼풀이 깊어져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다.

3위 한지우 :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가 막을 내리자 사극 시청자들이 MBC '계백'으로 몰렸다. 11일 방송된 '계백'은 전국시청률 12.8%로 전날 10.1%에서 2%포인트 상승했다. '계백'이 월화극에서 강자로 급부상하자 신인배우 한지우의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극중 한지우는 의자왕(조재현 분)의 정비이자 은고(송지효 분)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연태연 역을 맡고 있다. 하지만 안정감 없는 연기와 불확실한 발음을 지적당하며 미스캐스팅이라는 혹평을 받고 있다.

4위 김송 : 가수 강원래의 아내이자 그룹 '콜라' 출신 김송이 자신의 쌍둥이 남동생 김재현 씨가 잠실대교에서 추락해 입원한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샀다. 이후 김송은 11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기도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동생 의식 잘 돌아왔고요. 폐 문제는 며칠 더 경과를 볼 거예요"라며 "동생이 생명이 위독하다는 기사는 사실이 아니니까 염려마시고 동생이 회복되길 기도해주세요"라며 회복 소식을 알렸다.

5위 이수정 :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와 SK 와이번스와의 준플레이오프 대결이 뜨거운 가운데 3차전 시구자로 나선 이수정이 야구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레이싱 모델 이수정은 역동적인 시구로 야구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이수정은 기아 타이거즈 유니폼과 검정레깅스차림으로 투구판 위에 올라서서 김광현(SK)을 연상케하는 투구폼을 선보였다. 여기에 프로선수들이 던지는 마운드에 올라서 포수에게 정확히 투구해 놀라움을 더했다.

6위 슈퍼스타K3 : Mnet '슈퍼스타K3' 톱11이 부른 미션곡이 온라인 음악차트를 올킬했다. 11일 밴드 '울랄라세션', 듀오 '투개월' '버스커 버스커' 등이 지난달 30일 첫 번째 생방송 미션에 이어 1일 두 번째 생방송 미션에서 부른 곡들이 음원차트 10위 안에 랭크됐다. 멜론에서는 '투개월'의 첫 번째 미션곡 '여우야'가 1위에 올라있다. 2위는 '울랄라세션'의 두 번째 미션곡 '오픈 암스'가 차지했다. 3, 4위는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션곡 '달의 몰락', '버스커 버스커'의 첫 번째 미션곡 '동경소녀'다. '투개월'의 두 번째 미션곡 '포커 페이스'는 6위를 기록했다.

7위 신아영 : 신아영 SBS ESPN 아나운서가 신제윤 기획재정부 제 1차관의 장녀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신 아나운서는 입사 당시 미국 하버드대 출신의 학력에 빼어난 미모까지 갖춰 화제를 모았던 인물. 그동안 방송국 내부에서도 알려지지 않은 신 차관의 장녀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신 차관은 딸과의 관계가 알려지면 불필요한 오해를 살 수 있다고 판단해 부녀간을 숨겨온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