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매거진에서는 각 분야별 랭킹을 일정한 기준에 맞춰 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들을 'Daily랭킹'과 함께 하세요.
1위 소녀시대 :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최근 소녀시대의 소속사는 9명의 멤버가 함께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는 중세 유럽의 귀족을 연상케하는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미모를 동시에 내뿜고 있다. 네티즌들은 "여신들의 강림"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는 미국 진출과 함께 오는 19일 컴백한다.
2위 개그맨 K씨 : 유명 개그맨 K 씨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 당했다. 13일 서울 양천 경찰서에 따르면 유명 개그맨 K 씨가 지난 8일 새벽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20대 직장인 여성 A 씨(26)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 A 씨는 "술을 마신 뒤 집에 데려다주겠다고 K 씨가 자신의 차에 태운 뒤 인근 커피숍 주차장으로 데려가 성폭행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3위 이희경 : 개그맨 이승윤과 이희경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면서 수상한 느낌을 주고 있다. 개그맨 이종훈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그나저나 둘이 수상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승윤과 이희경은 관객석에 나란히 앉아 휴대폰으 보고 있다. 그 모습이 연인처럼 다정해 보여 수상한 느낌을 주고 있다. 이승윤과 이희경은 KBS 2TV '개그콘서트-헬스걸'에 함께 출연 중이다.
4위 스칼렛 요한슨 : 스칼렛 요한슨의 나체 사진을 인터넷에 유포한 남성이 붙잡혔다. 이 남성은 연예인들의 이메일을 자신의 계정으로 넘어오게 수법으로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해 제시카 알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밀라 쿠니스, 바네사 허진스 등 50여명 연예인을 해킹했다. FBI 조사에 따르면 이 남성은 돈을 노린 범행이 아닌 스토킹으로 판단하고 있다.
5위 손형민 : 할리우드 영화 '오스틴 파워'에 출연했던 한인배우 손형민(40.조셉 손)이 성폭형으로 종신형을 받은 가운데 감옥에서 살인혐의까지 받고 있다. 11일(현지시간) 미국 언론들은 손형민이 50세 남성 수감자를 살해한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성범죄로 복역중이던 50세 재소자는 10일 오후 캘리포니아주 와스코 스테이트 교도소 감방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지 경찰은 손형민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며 조사하고 있다.(사진=영화 '오스틴파워')
6위 민송아 : '미녀 리포터' 민송아가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다. 민송아는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건설업계에 종사하는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약 6개월 간의 연예 후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민송아는 '연예가중계'를 비롯해 케이블채널 QTV '순정녀', KBS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에 카메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사진=카마 스튜디오)
7위 식탐녀 : 역도 선수 장미란 보다 많이 먹지만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식탐녀가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하루 음식섭취량이 15,000kcal나 되는 일명 화성민 식탐녀가 출연했다. 장미란이 하루 10,000kcal를 섭취하고 있는 것보다 0.5배 많은 양이다. 하지만 식탐녀는 168cm 49kg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운동은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사진=tvN '화성인 바이러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