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 배우 김태희의 일본 활동과 관련, 일본 내 반한 네티즌들의 공격이 거세지고 있다. 최근 김태희가 일본의 TV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것과 관련해 '예의 없는 행동을 했다'는 지적이 온라인상에 올라왔다. 네티즌들은 '김태희가 제작진에게 인사를 하지 않았다', '앉으라고 하기 전에 먼저 앉았다', '서브게스트인 김태희가 가운데 앉았다' 등의 트집을 잡으며 비난하고 나선 것이다. 앞서 김태희는 과거 독도 관련 이벤트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본 네티즌들로부터 뭇매를 맞고 있다.
원더걸스 : 원더걸스는 티저 사이트을 통해 더욱 강렬하고 짙은 카리스마가 서린 일명 '레드 원더걸스'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1차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티저 컷은 도트 프린팅의 의상은 더욱 강렬하고 성숙한 느낌을 주는 한편, 퍼 포인트로 귀여움과 화려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원더걸스는 11월 중 컴백할 예정이다.
앤디 : 그룹 신화 출신 가수 앤디가 31일 오전 8시 경 서울 용산구 국방부서 현역 제대했다. 앤디는 모여든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2년 동안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인사 드린다"며 거듭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앤디는 "이준기 상병이 내 제대를 가장 부러워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앤디는 대만, 일본, 중국 등에서 팬들을 위한 아시아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 소녀시대가 방송에서 태도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 소녀시대는 지난 24일(현지시간) MTV 네트워크 채널 'MTV IGGY'에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인터뷰에서 영어실력이 유창한 티파니와 제시카가 인터뷰를 이어갔다. 하지만 뒤에 있던 윤아와 태연이 몹시 어두운 모습을 하고 있어 태도논란을 불러왔다. 윤아는 고개를 숙이고 있었으며 태연은 턱을 괴면서 인터뷰에 집중하지 않았다. 당시 두 사람이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건 : 배우 장동건이 빌딩 구입을 위해 48억원을 대출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31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 - 연예플러스'에서는 장동건이 126억짜리의 빌딩을 구입하기 위해 48억을 대출 받은 소식을 전했다. 장동건은 지난 6월 '제2의 가로수길'로 불리는 서울 이태원 '꼼데가르송길'의 126억 가치의 빌딩을 매입했다. 부동산 관계자는 이 일대에 대형 공연장이 들어기 때문에 적절한 투자라고 밝혔다.
장서희 : 배우 장서희가 중국 한류 열풍에 합류했다. 장서희는 500억 대작의 중국드라마 '수당영웅(隋唐英雄)'의 여주인공으로 뽑혔다. '수당영웅'은 수나라 멸망과 당나라 건국 기간동안 다뤄지는 60부 대하사극. 중국 최대 제작사인 장성그룹이 제작하고, '인어아가씨' '아내의 유혹'으로 중국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장서희를 여주인공 장려화 역으로 영입했다.
심형래 : 영화감독 심형래가 경찰에 의해 출금금지된 사실이 알려졌다. 서울지방경찰청 경제범죄수사대는 2008년부터 2010년 사이에 회사돈 41억여 원을 개인적으로 사용한 혐의 등으로 심형래를 이 달초 출국금지조치했다고 밝혔다. 또한 심형래는 투자자를 위협하기 위해 권총을 불법 개조하고 가스총을 발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심형래는 가스총 10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