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주병진, 12월 1일 컴백…유재석과 양대산맥(2011.11.08)

미선택 / 연예팀 / 2011-11-08 14:08:34

Q9.jpg

1위 주병진 : 방송인 주병진의 복귀가 임박했다. 주병진은 오는 12월 1일 MBC 첫 방송 예정인 토크쇼의 MC를 맡을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복귀설이 흘러나왔으나 구체적인 날짜와 프로그램 등은 결정되지 않았다 아직 정식 계약을 맺지 않았으나 목요일 밤 11시대 토크쇼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2위 하정우 : 영화배우 하정우가 난데없이 결별설에 휘말렸다. 7일 한 매체는 하정우와 구은애가 서로 바쁜 일정 때문에 소홀해지면서 이별하게 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하정우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는데 결별 보도가 나와 당혹스럽다"며 소문을 일축했다.

3위 임창정 : 배우 임창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주인공을 맡았다. 임창정은 내년 방송될 '지운수대통(가제)'에서 지운수 역으로 억세게 운 없는 사나이를 연기할 예정이다. 임창정은 지난 1991년 MBC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바 있으나 드라마 주인공은 이번이 처음이다.

4위 울랄라세션 : Mnet '슈퍼스타K 3' 최종무대를 앞두고 있는 울랄라세션이 벌써부터 대형기회사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속해 있는 로엔 엔터테인먼트이 조영철 프로듀서는 4일 방송에서 울랄라세션이 박진영의 '스위 베이비'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트위터를 통해 "정말 탐난다. 나에게로 와라. 4대 6으로 해줄게"라는 글을 남겼다. 수익배분까지 구체적으로 거론하면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5위 우먼파워 : Mnet '슈퍼스타K 2' 출신 가수 김그림과 이보람 그리고 숙희가 프로젝트 그룹 우먼파워를 결성했다. 우먼파워는 9일 첫 디지털 싱글 '미워미워'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신곡 '미워미워'는 이별한 여자의 슬픔을 극대화 시켰고 댄스 부분에서는 신나는 리듬에 슬픈 가사를 입혀 오묘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6위 비 : 가수 비(29.정지훈)가 5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복무하게 됐다. 8일 한 매체는 육군 고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비가 조교로 보직을 받아 21개월 동안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고 밝혔다. 5사단은 비가 신병교육대 조교로 적합한지 검증절차를 거쳤고 조교로 손색이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7위 정진운 : 아이돌그룹 2AM의 정진운이 솔로에 도전하면서 신곡을 무료로 배포한다. 정진운은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http://jinwoon.ibighit.com)를 통해 새로운 싱글의 수록곡 '싸이코'(Psycho)를 8일 오후 9시부터 24시간 동안 무료로 배포한다. 소속사 측은 "정진운의 음악을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