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의 아름다운 콘서트 'Fall in Love 양평 오스타코아루'

미선택 / 이지애 / 2011-11-09 14:38:22
윤종신-015B-박상철 출연, 친환경도시 양평의 매력 전달!

pjb.jpg

[데일리매거진=이지애 기자] '인기가수들의 가을밤 콘서트!'

윤종신, 015B, 박상철 등의 인기가수들이 가을밤을 아름다운 콘서트로 수놓는다. 오는 11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가요계의 베테랑 재주꾼들이 합심해 펼치는 무대는 'Fall in Love 양평 오스타 코아루'다. 남한강이 한눈에 조망되는 친환경 레져휴양도시 양평에 2012년 2월 입주예정인 명품 아파트 '양평 오스타 코아루' 입주자들을 위해 열리는 특별 공연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즐거운 음악과 함께 '양평 오스타 코아루'의 매력이 전해진다. 화려한 무대 속에 아파트 소개 및 각종 부동산 정보가 공개된다.

'양평 오스타 코아루'는 우선 서울까지 1시간 거리인 편리한 교통이 눈길을 끈다. 또한, 남한강과 백운봉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Blue & Green' 자연친화적인 도심 속의 별장 같은 아파트다. 도심 접근성과 친환경의 장점이 결합되어져 있다.

가격경쟁력도 뛰어나다. 현재 전세난의 심화로 서울 강동, 송파 일대의 전세가는 평당 1천만원을 호가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서울 근교에 전세값으로 대형평형의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것이 '양평 오스타 코아루'의 또 다른 메리트다.

때문에 '양평 오스타 코아루'를 두고 내 집 마련과 함께 투자가치의 증대로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다.

한편, 가을밤의 멋진 공연이 될 'Fall in Love 양평 오스타 코아루'에 대한 문의는 1600-3833으로 전화하면 가능하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