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 힙합그룹 DJ DOC의 이하늘과 김창렬이 전 멤버 박정환으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당한 것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었으나 긴급 취소했다. 15일 DJ DOC 소속사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었으나 이하늘이 마치 친구 한 명을 잃은 것 같다는 마음에 속상해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에 일정을 취소하게 됐다고 전했다. DJ DOC 1집 멤버였던 박정환은 지난 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하늘이 자신을 '박치'라고 표혀하는 등 명예훼손을 했다며 고소했다.
김태우 : 가수 김태우가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내달 26일 결혼한다. 김태우는 15일 자시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하면서 '속도위반'한 사실도 밝혔다. 김태우는 "항상 제 옆에서 묵묵히 응원하며 양보해준 그녀이기에 평생 가장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했다. 김태우의 예비신부는 서울대학교 연구소 연구원으로 재직중이다.
UV : 프로젝트 그룹 UV가 블루스 장르의 신곡 '트랄랄라'를 발표했다. UV는 15일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트랄랄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트랄랄라'는 떠나간 연인에 대한 미스터리한 가사 내용을 담고 있다. 여기에 트로트 느낌까지 가미해 전 연령층을 공략했다.
팀 : 가수 팀이 컴백을 앞두고 교통사고를 당했다. 지난 13일 팀은 뮤지컬 지방공연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 경부고속도로 동대구 지점에서 3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측은 "팀이 어깨 부위 통증을 호소해 병원에서 정밀 검진을 받을 계획이다"라고 말하면서도 "컴백 일정은 연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영 : 배우 이민영이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민영은 jTBC의 개국특집 드라마 '발효가족' 주연으로 캐스팅돼 연기에 전념하고 있다. 이민영은 극중 배경인 한식당 '천지인'의 김치명인의 맏딸 이우주 역을 맡았다. 이민영은 "너무도 그리웠던 촬영장에 복귀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행복감을 느낀다"며 "열심히 하고 노력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선균 : 배우 이선균이 모친상을 당했다. 15일 소속사는 "이선균의 모친이 이날 향년 70세로 별세했다. 심혈관 질환이 있었는데 갑자기 쓰러지셨다. 이선균이 아내 전혜진 등 가족들과 함께 빈소를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빈소는 서울 신촌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다.
김제동 : 방송인 김제동이 최근 제기된 여배우와의 교제설을 부인했다. 김제동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국내와 국외의 모든 여배우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당황스러우시죠. 서로를 의심해야 하니까. 그러나 저는 당분간 이 상황을 좀 즐기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여 앞서 제기된 여배우와의 교제설을 재치있게 부인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