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최정윤 예비신랑 이글파이브 출신 맞다!(2011.11.18)

미선택 / 연예팀 / 2011-11-18 12:46:55

Q9.jpg

1위 최정윤 : 배우 최정윤의 예비신랑이 과거 이글파이브의 멤버 윤태준으로 밝혀졌다. 18일 한 매체에 따르면 최정윤의 예비신랑으로 알려진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의 장남은 과거 이글파이브 활동 당시 T.J Yoon으로 활동한 윤태준이다. 윤태준이란 이름은 가수로 활동할 당시 예명이다. 앞서 최정윤의 예비신랑으로 거론됐던 이글파이브 리더 윤성준은 지난해 일반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윤태준 페이스북)

2위 이하늘 : DJ DOC의 이하늘이 전 멤버 박성준에게 공식사과했으며 그 책임으로 방송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17일 오후 기자회견을 열어 "내 실수로 상처받았던 박정환과 그의 친구,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하늘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놀러와'에 하차의사를 전했다.

3위 정성근 : 강용석 의원이 개그맨 최효종을 모욕죄로 고소한 것에 대해 정성근 앵커가 의견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SBS TV '나이트라인' 정성근 앵커는 클로징에서 "웃자고 한 말에 죽자고 달려드는 꼴입니다. 개그를 다큐로 받은 겁니다. 아니면 딱 맞는 말을 해서 뜨끔했던 겁니다. 개그맨 최효종 씨를 모욕죄로 고소한 강용석 의원이 그렇습니다"라고 말했다. 최효종을 모욕죄로 고소한 강 의원은 여자 아나운서를 성적으로 비하하는 발언으로 고소를 당해 1, 2심에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

4위 카라 : 걸그룹 카라가 일본 정규 2집 '슈퍼걸' 발매 전부터 돌풍을 예고했다. 카라는 16일 일본 아이툰즈 스토어를 통해 '슈퍼걸' 선공개 후 음원 다운로드 1위에 올랐다. 23일 발매되는 이번 앨범에는 '제트코스터러브' 'Go Go 서머' '윈터매직' 등을 비롯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3집 수록곡, 그 동안의 히트곡들을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다.

5위 이성진 : 사기 도박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가수 이성진의 항소심 선고일이 연기됐다. 서울남부지법 제2형사부(이성구 재판장)는 18일 오전 사기 및 도박 혐의로 기소된 이성진의 항소심 선고를 2주간 연기했다. 재판부는 "공탁을 걸 시간을 줬음에도 전혀 성의를 보여준 것이 없다. 피고인이 신뢰가 있는 사람이면 지인들이 돈을 빌려 줄 수 있을 것 아니냐"며 "원래는 오늘 구속을 하려 했지만 2주간 시간을 더 주겠다"고 말했다. 이성진은 공탁금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 중인 가게를 내놓았다고 전했다.

6위 정유미 : 배우 정유미가 나이를 두 살 낮춘 사실이 드러났다. 정유미는 각종 포털사이트에 1986년생으로 나온다. 하지만 프로필상 나이와 실제 나이가 다르다. 소속사 측은 "실제 1984년 생으로 다섯 살이 아니라 두 살 잘못된 것이다"라며 "과거 다른 소속사에 있을 때 너무 어리다는 이유로 나이를 많게 속였다"고 전했다.

7위 주지훈 :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바 있는 배우 주지훈이 뮤지컬 '닥터 지바고'로 컴백한다. 21일 제대을 앞두고 있는 주지훈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컴백작으로 뮤지컬은 선택했다. '닥터 지바고'는 보리스 파스테르나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1965년 영화로 제작돼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낳았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