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랭킹-연예] 1위 김병만, 예비신부는 3살 연상 교사(2011.11.25)

미선택 / 연예팀 / 2011-11-25 16:54:07

q9.jpg

1위 김병만 : 개그맨 김병만의 예비신부가 40대 초반의 교사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최근 김병만의 측근은 "김병만의 예비신부가 전형적인 현모양처 타입의 여성으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예비신부는 167cm의 키로 김병만 보다 3살 많은 연상이다. 하지만 김병만은 예비신부가 일반이기 때문에 노출을 꺼리고 있다.

2위 울랄라세션 : Mnet '슈퍼스타K 3' 우승팀 울랄라세션의 멤버들 가운데 몇몇 멤버가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울랄라세션은 최근 녹화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서 "현재 연애 중인 멤버가 있다"고 고백했다. 백지연이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몇 명의 멤버가 어색한 웃음을 보이며 이를 인정하는 듯 했다.

3위 수지 :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성형 수술한 사실을 털어놨다. 수지는 최근 진행된 KBS2 '청춘불패2' 녹화에서 G8 멤버들과 외모 콤플렉스에 대해 얘기 하던 중 신체 부위 한 곳을 고쳤다고 고백했다. 쥬얼리 예원은 "동료 연예인의 추천을 받아 신체 부위 중 한 곳에 손을 댔다. 시술을 받은 뒤 티가 많이 나서 오히려 자신감을 잃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수지가 "나도 같은 곳을 손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4위 전성환 : 중견배우 전성환의 화려한 과거 경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전성환은 부산 MBC 방송 성우로 입사해 PD를 거치며 편성부장으로 정년퇴임한 이색 경력이 알려졌다. 전성환은 현재 SBS 수목극 '뿌리 깊은 나무'에서 세종(한석규 분)의 오른팔 황희 정승 역을 맡고 있다. 전성환은 영화 '활'의 주인공을 비롯해 드라마 '태왕사신기', '에덴의 동쪽', '로얄 패밀리' 등에 출연했다.

5위 오인혜 : 신인배우 오인혜가 주연을 맡은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제작사 필름라인은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이 오는 12월 8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불륜관계 커플, 사제관계 커플이 욕망의 끝을 확인하기 위해 서로의 몸을 경험하는 과정을 그린 에로틱 드라마다. 이 작품은 지난달 열린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레드카펫에서 파격노출로 주목 받은 오인혜가 주연을 맡아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6위 헬스걸 : KBS2 '개그콘서트'의 화제의 코너 '헬스걸'이 목표 달성으로 마지막 무대를 남겨두고 있다. 헬스걸은 지난 23일 녹화에서 당초 목표였던 30kg 이상 몸무게를 감량해 폐지한다. 앞서 86.5kg이었던 이희경은 총 32kg을 감량한 54.7kg, 102kg 이었던 권미진은 43kg을 감량한 58.1kg을 기록했다. '헬스걸' 마지막 분은 오는 27일 방송된다.

7위 이세은 : 배우 이세은이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촬영을 쉬지 않는 부상투혼을 보였다. 이세은은 KBS 드라마 스페셜 '아내가 사라졌다' 촬영으로 춘천에서 차량 이동 중 3중 추돌 사고를 당했다. 이세은은 목과 허리 등에 부상을 입었으나 작품에 대한 열정으로 곧장 촬영장으로 복귀했다. 이세은은 극에서 사라진 아내 수진 역을 맡았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