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V, 비트마트 상장 기반 글로벌 거래소 확장…플랫폼 중심 토큰 생태계 본격화

블록체인/암호화폐 / 송하훈 기자 / 2026-02-20 17:58:34
-유동성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병행하며 중장기 상장 로드맵 준비 중
▲ ESTV Super 앱 [제공/ESTV LABS FZCO]

 

글로벌 e스포츠 기반 Web3 플랫폼 ESTV가 비트마트 상장을 기점으로 글로벌 확장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20일 밝혔다.

ESTV는 이번 상장을 글로벌 시장 진입의 1차 교두보로 삼고, 향후 국내외 주요 디지털자산 거래소 진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유동성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병행하며 중장기 상장 로드맵을 준비 중이다.

ESTV의 핵심 전략은 단순 거래소 유통 확대가 아닌 플랫폼 중심의 토큰 활용 구조에 있다.

ESTV 토큰은 플랫폼 내 결제 수단, 수수료 할인, 리워드 인센티브 등 실사용 기반으로 설계돼 있으며, 서비스 이용 증가에 따른 자연스러운 수요 확대 구조를 지향한다.

회사 측은 토큰의 가치는 단기 유통이 아니라 플랫폼 내 사용량과 트래픽 확대에서 발생한다며, 플랫폼 고도화와 생태계 확장을 병행해 장기적인 가치 구조를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ESTV는 중계 시스템 고도화, 결제 인프라 강화,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등을 통해 토큰 활용도를 높이고, 플랫폼 중심의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전략이다.

업계에서는 e스포츠 산업 성장성과 Web3 결제 수요 확대를 감안할 때 ESTV 모델이 중장기적으로 주목받을 가능성이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