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건축전을 이끌다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

문화일반 / 김태희 / 2017-01-17 23:42:13
국내 건축과 주택의 고품격화를 실현시키고 친환경 제품의 수요 확대

그림2.jpg
▲사진=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 자료사진


[데일리매거진=김태희 기자] '2017 하우징브랜드페어'가 1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 1층 전관에서 열린다. 국내 전시의 메카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하우징브랜드페어는 품격과 전문성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춰 국내외 명품 건축자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건축과 주택의 고품격화를 실현시키고 친환경 제품의 수요를 확대한다.


올해 최신 하우징 트렌드를 읽어내고 주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특별전을 제공한다. 기능, 디자인, 가격 면에서 독특학도 차별화된 제품을 가지고 찾는 바이어가 한 자리에 만나 타깃마케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행복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하 행복청)과 연계해 행복청이 추진 중인 정책홍보와 향후 2023년까지 행복청이 세종시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국립박물관 조성에 관한 국제공모수상작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 Color Marketing Zone으로 구성된 전시장은 부문별로 특성을 묶어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참관객의 평의성과 집중도를 최대한 살려 여타 건축전시회와는 차별화 시켰다.


3 Color Marketing Zone은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 제품을 볼 수 있는 Red Zone(가구/인테리어·홈패션, 욕실용품/급수위생설비, 내·외장 마감재, 조명/전기설비), 친환경, 에너지 절약 제품을 볼 수 있는 Green Zone(방수/단열재, 창호재, 조경재, 구조재, 냉난방/환기시설), 블루오션, 도시형 생활주택 & 전원주택을 볼 수 있는 Blue Zone (전원주택, 리모델링/리폼, 가전/홈시큐리티, 건설장비/건축공구, 주택정보, 주택설계시공)으로 구성되어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 세미나룸에서는 인테리어 간련 방송에서 인기몰이 중인 파워블로거 '제이쓴의 셀프인테리어강연'을 비롯해 ▲ 행복한 내 집 짓기 ▲건축비를 줄이는 황토주택 ▲온돌, 에어밴트, 지역난방 아파트의 허와 실 등의 주제로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여서 많은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