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흉터치료시트 ‘시카케어’

경제 / 전성진 / 2014-09-22 09:52:34
간편하게 붙이는 실리콘 겔 시트로 뛰어난 흉터 "개선효과"

8.jpg
▲사진=시카케어 [출처=보령제약 제공]


[데일리매거진=전성진 기자=서소영 기자]시카케어는 상처•흉터 치료제 전문 글로벌 헬스케어 회사인 영국 스미스앤네퓨 사의 흉터개선제품이다. 시카케어는 30여 개의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현재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100% 의료용 실리콘으로 구성된 부착형 실리콘 겔 시트 시카케어는 수술•화상 등으로 붉게 부어 오른 흉터를 완화시켜 흉터자국을 제거해 준다. 비후성 반흔과 켈로이드 피부의 흉터를 완화시키는 데도 효과가 있다.


또한 어른은 물론 영유아의 흉터관리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긴지 오래된 흉터에도 개선효과가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실리콘 겔 시트는 흉터가 자극없이 부드럽게 개선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미국성형외과학회가 임상을 통해 발표해 다수의 논문을 통해 입증했다. 더불어 ,실리콘 겔 연고보다 뛰어난 흉터 완화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필요한 만큼 시트를 자른 후 흉터부위에 부착하기만 하면 되므로 바르고 난 후 반드시 건조해야 하는 연고에 비해 간편하다. 사용 후 저자극 비누 또는 흐르는 물로 하루에 1~2회 시트를 세척해 건조시킨 후 다시 붙이면 된다. 한 번 부착했던 조각으로 2주간 사용이 가능하며, 2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개선효과가 나타난다. 병원에서 처방 받을 수 있고, 처방전 없이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령제약 이지영PM은 “시카케어는 다양한 임상결과를 통해 효과를 인증 받은 제품”이라고 말하고 “기존의 상처 관리 제품과 더불어Original Brand 흉터개선시트인 시카케어가 발매되어 상처, 흉터의 단계적 관리가 가능해진만큼 상처, 흉터의 시장을 좀 더 적극적으로 리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카케어는 약국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