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수 제시카 첫 솔로 앨범 [출처=코리델엔터테인먼트]
[데일리매거진=소태영 기자]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이 발매 직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 타이틀곡 'Fly'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카카오 뮤직 등 8개의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시카는 타이틀 곡 '플라이'의 작사·작곡은 물론 거의 모든 곡에 작사·작곡과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으며, 비온세(Beyonce), 디디(Diddy) 등의 프로듀서로 활동과 그래미 어워즈 수상 경력이 있는 프로듀서 케이맥(Kmac)이 제시카와 함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위드 러브 제이'에는 '플라이' 외에도 '빅 미니 월드(Big Mini World)', '폴링 크레이지 인 러브(Falling Crazy In Love)', '러브 미 더 세임(Love Me The Same)', '골든 스카이(Golden Sky)',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주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팬 분들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20일 코엑스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오는 6월1일에는 국내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