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4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 발표

핫이슈 / 안정미 기자 / 2018-03-26 10:34:00
공개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는 '하트'와 '물음표' 형상화한 이미지 담겨

1.jpg
▲사진=트와이스 새 앨범 '왓 이즈 러브' 티저 [출처/JYP]


[데일리매거진=안정미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4월 9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발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 활동에 앞서 26일부터 4월 9일까지 보름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SNS에 공개된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는 '하트'와 '물음표'를 형상화한 이미지가 담겼다.


지난 2015년 10월 '우아하게'(OOH-AHH하게)로 데뷔한 트와이스는 2016년 '치어 업'(CHEER UP), 'TT'에 이어 지난해 '낙낙'(KNOCK KNOCK)과 '시그널'(SIGNAL), '라이키'(LIKEY), '하트 셰이커'(Heart Shaker)까지 발표한 7곡을 모두 히트시키며 가요계 '원 톱'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이 곡들은 유튜브에서 기록적인 수치를 내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어 업'과 '우아하게', '라이키'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으며, 'TT' 뮤직비디오는 한국 여성 가수 최초로 3억뷰를 달성했다. 또 다른 활동곡도 모두 1억뷰를 넘어섰다.


트와이스는 또 지난 2월 일본에서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캔디팝'(Candy Pop)으로 일본 대표 그룹 아라시에 이어 오리콘 월간차트 2위를 차지하고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2.jpg
▲사진=트와이스 새 앨범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이미지 [출처/JYP]


[ⓒ 데일리매거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