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19 광저우 국제모터쇼에 참가해 올 뉴 KX3 최초 공개 [출처/기아자동차]
[데일리매거진=장형익 기자] 기아자동차가 22일 중국 광저우 수출입상품교역회전시관에서 개막한 ‘2019 광저우 국제모터쇼’에서 ‘올 뉴 KX3(국내명 셀토스)’를 최초로 공개했다.
‘올 뉴 KX3’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중국의 SUV 시장을 겨냥해 기아차가 선보이는 소형급 SUV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첨단 안전사양, 다양한 스마트 커넥티비티 시스템이 적용된 기아자동차의 전략 SUV로 공개와 동시에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리펑 둥펑위에다기아 총경리(부사장)는 “‘올 뉴 KX3’는 자아를 실현하고 삶을 향유하고자 하는 2030 세대에게 최고의 선택될 모델”이라며 “고급스럽고 강인한 디자인과 차급을 뛰어넘는 공간, 고효율 파워트레인과 다양한 첨단 기술 사양을 앞세워 B 세그먼트의 강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광저우 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올 뉴 KX3와 올 뉴 K3 전기차 그리고 퓨처론을 통해 기아자동차가 나아가고자 하는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제품과 기술의 혁신, 고객 만족에서의 혁신과 미래 기술의 혁신을 도모해 급변하는 중국 자동차 시장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19 광저우 모터쇼에서 1225m2(약 370평)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올 뉴 KX3 △올 뉴 K3 EV와 함께 △올 뉴 K3 △K5 PHEV 등 세단 △스포티지 △KX5 등 SUV △퓨처론 등 콘셉트카 △K3 CTCC 레이싱카 등 총 11대의 차량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이번 모터쇼를 통해 글로벌 최고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과 기술을 넘어 인간과 교감하는 미래 기술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관람객들에게 ‘디자인 기아와 함께 하는 즐거운 경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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